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8일 오후 7시 열리는 제주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3R 홈경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홈경기 이벤트는 ‘FAMILY DAY’ 콘셉으로 가족의 달과 어울리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사연을 통해 선정한 가족과 함께하는 ‘시축과 에스코트’를 시작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골든벨, 평소에 하지 못했던 말을 전하는 ‘하프타임 사연 소개’ 등이 마련된다.
첫 주말 야간 홈경기에 어울리는 관중 대상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기장 출입 게이트에서 전 관중 대상으로 응원 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플래시 스티커’와 구단 물티슈를 증정한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김천상무 엠블럼과 비전CI 등이 있는 판박이스티커 5종과 선착순 500명으로 강현묵 선수와 김민준 선수 카드를 배부한다.
이외에도 5월 홈경기를 관람하고 추첨으로 친필사인 유니폼과 백구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스탬프 이벤트와 나만의 슈웅 색칠 이벤트 예선을 통과한 BEST 슈웅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에는 김민덕 선수 프로통산 100경기 기념 시상식 및 이벤트와 승리 시 운영되는 ‘승리의 카니발&펍(구단 공식 맥주 ‘GIMCHEON2021’ 1000원 및 핫도그 할인 판매)’도 예정돼 있다.
/나채복기자 ncb7737@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