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도·독도 비행기 타고 관광…삼일절 기념 무착륙 관광상품 출시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2-02-18 17:02 게재일 2022-02-18
스크랩버튼

‘울릉도·독도를 비행기 타고 관광한다.’ 3ㆍ1절 맞아 하나투어와 하이에어가 울릉도·독도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무착륙 관광 비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3ㆍ1절 당일 김포공항을 출발해 동해진주 신비의 섬 울릉도와 민족의 섬 독도 상공을 비행한 뒤 다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2시간 30분 일정으로 구성됐다.

3월 1일 오전 10시 김포공항을 출발해 12시 30분에 김포공항에 도착한다. 최근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분위기 속 비행기를 타며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물론 3ㆍ1절 우리 땅 울릉독도를 직접 내려다보며 애국심을 고취할 수도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 상품은 하나투어 닷컴에서 9만 9천 원에 판매되며, 선착순 45명 한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이용객에게 5만 원 상당의 화장품과 미니태극기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비행 중에는 포토타임, 퀴즈,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과 전국 렌터카 이용권 10만 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는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이용권을 2매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관계자는 "최근 오미크론 확산으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비행기를 타며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삼일절에 우리 땅 독도를 직접 내려다보며 애국심을 고취할 수도 있어 의미를 더하는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