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상주 농특산물로 가정의 달 情 나누세요

곽인규기자
등록일 2022-05-05 18:01 게재일 2022-05-06 10면
스크랩버튼
市 ‘명실상주몰’ 등서 할인 이벤트<br/>오프라인 직판행사도 운영 예정
[상주] 상주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의 홍보 판매와 관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는 5월 한 달간 상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명실상주몰’과 라이브 커머스 채널, TV 홈쇼핑 등을 활용해 다양한 상주 농특산물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명실상주몰’에서는 입점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 ‘명실상주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우, 곶감, 쌀, 과일류 등의 상주 우수 농특산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명실상주몰’ 관계자는 “할인 예산 소진 시, 할인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빠르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명실상주몰’에서는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후기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월 28일까지 4주간 이어가는 후기 등록 이벤트는 ‘명실상주몰’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후기를 남긴 소비자 중 매주 5명을 추첨해 ‘명실상주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커머스와 TV홈쇼핑에서도 상주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4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상주곶감 가정의 달 기획전’을 생방송으로 송출했다.

고품질 상주곶감 선물세트에 카네이션을 추가 구성해 판매했다.

생방송 라이브 커머스 주문 기회를 놓쳐도 걱정할 필요 없다.

라이브 커머스 기획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구성, 동일한 가격으로 TV홈쇼핑 방식의 지역채널 커머스도 진행하기 때문이다.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방영하는 이번 TV홈쇼핑은 HCN 새로넷방송(채널 1)에서 매일 2회(오전 8시, 오후 5시), 한 시간 분량으로 방송하며, 방송 중 전화주문과 QR코드를 이용한 스마트폰 주문 모두 가능하다.

방송 송출 지역은 서울(서초, 동작, 관악), 부산(동래, 연제), 대구(북구), 경북(상주, 구미, 김천, 칠곡, 고령, 성주, 군위), 충북(청주, 보은, 옥천, 영동) 등이다.

이종진 상주시 유통마케팅과장은 “명실상주몰과 라이브 커머스 등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판매 촉진과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활성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직판행사도 활발하게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