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군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 알린다…‘가인미가’ 독도홍보지원 동참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1-03-22 14:57 게재일 2021-03-22
스크랩버튼
김갑환 독도사랑운동본부 부총재(사진 왼쪽)와 조승아 가인미가 대표가 협약을 체채결하고 기념촬영
김갑환 독도사랑운동본부 부총재(사진 왼쪽)와 조승아 가인미가 대표가 협약을 체채결하고 기념촬영

울릉군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등 울릉군독도홍보와 수호에 앞장서고자 글로벌 기업 ‘가인미가’(대표 조승아)가 동참했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기업 ‘가인미가’와 독도사랑 기업회원 가입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울릉군독도문화공연, 독도후원기업회원 가입, 울릉군독도상품 개발 및 추진, 임직원 정회원가입 등을 통해 울릉군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가인미가는 ‘더욱 아름다워질 때까지 가꾸는 곳’이라는 기업가치를 중심으로 뷰티케어 및 헬스케어를 함께 지향하는 전문 기업으로 서울 경기·인천·충북·강원 등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김갑환 독도사랑운동본부 부총재는 “국내에서 에스테틱을 비롯해 뷰티산업에 손꼽히는 기업인 가인미가와 함께 독도사랑 실천을 하게 돼 영광이며, 가인미가와 함께 독도의 실효적 지배 강화를 위한 뜻깊은 독도홍보 활동을 추진 하겠다 ”고 밝혔다.

조승아 대표는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이다.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한다면 독도 홍보의 활동이 더 뜻깊을 것 같아 동참하게 됐다. 가인미가가 가진 기업의 특성을 고려, 특색과 의미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독도 사랑 활동에 동참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