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군 독도 특별한이야기 ‘독한티브’…100만 유튜브 오킹 & 배우 백봉기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0-12-17 16:58 게재일 2020-12-17
스크랩버튼

“울릉군 독도이야기 궁금하시죠”? 독도는 한국 땅 ‘독한티비’가 17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이자 100만 유튜브 오킹과 배우 백봉기가 출연한다.

오병민 100만 유튜브 오킹과 백봉기 독도지킴이 연예인 홍보대사는 이날 아주 특별하고 재미있는 특별한 ‘독도사랑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킹과 백봉기는 ‘독한티비’에 출연 울릉군 독도의 다양한 정보와 지식 그리고 각자 올해 실천한 다양한 울릉군 독도사랑 이야기를 게임과 퀴즈 및 먹 방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독도 사랑 열혈 청년’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오킹은 올해, 지난 2019년 미국 뉴욕 게임대회에서 받은 준우승 상금의 일부인 12만 5천 달러 (1억 5천여만 원)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했다.

오킹은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기부를 이어오고 있고 오는 2021년도에는 울릉군 독도까지 걸어가는 국토 대장정 기부행사를 통해 울릉군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독한티비 독도 맨으로 활동하는 배우 겸 가수 백봉기는 ‘푸른거탑’‘말죽거리 잔혹사’등 많은 영화와 TV에서 감초 역할로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11만 구독자가 있는 인기 유튜브이자 MBN ‘보이스트롯’에서 4라운드까지 진출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지닌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곧 신곡도 발표할 예정이다.

백봉기는 “독도홍보대사로 독도맨으로 울릉군 독도의 다양한 이야기를 국민에게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열심히 자긍심을 가지고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백 씨는 "오킹과 저의 독도사랑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독한티비에서 확인하세요. 앞으로 독도를 알릴 수 있는 일이면 언제든 독한티비나 독도맨, 독도사랑운동본부에 사연을 남겨주세요. 저 독도맨 백봉기가 갑니다“고 밝혔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