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31일까지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일본 규슈 지역 특가 항공권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탑승 기간은 오는 8월18일~10월28일까지이며 일부기간인 오는 9월29~10월9일까지는 제외되고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또 이번 특가 항공권의 결제 당일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서만 구마모토,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 등 모두 4개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 중 구마모토와 오이타, 사가는 현재 티웨이항공의 단독 정기편으로 취항 노선이 많은 만큼 도착한 곳에서 반드시 복행 항공편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다구간 예약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대구~후쿠오카 3만8천원~ △인천~사가 4만8천원~ △인천~오이타 4만8천원~ △인천~구마모토 4만8천원~ △인천~후쿠오카 5만3천원부터다.
특가 이벤트 좌석을 아쉽게 놓친 고객을 위해 티웨이항공은 특가 판매 기간 중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규슈 지역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비행시간이 90분 내외인 일본 규슈 지역은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도 부담이 적어 인기가 많다”며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예약을 통해 오이타 유후인 지역의 온천을 즐기고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다양한 여행 코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