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산시, 숏폼 영상 공모전 수상작 13편 선정

심한식 기자
등록일 2024-07-24 15:23 게재일 2024-07-24
스크랩버튼
경산시 숏폼 공모전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받은 작품들.  /경산시 제공
경산시 숏폼 공모전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받은 작품들.  /경산시 제공

경산시는 새로운 시각에서 경산의 자연환경과 도시이미지 등 다양한 가치와 매력을 담은 '2024 경산시 숏폼 공모전'의 수상작 13편을 발표했다.

지난 3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경산 그리고 관광, 문화, 축제, 먹거리, 일상 등 다양한 주제를 활용해 경산시를 배경으로 웃음과 감동을 담은 영상 등 총 64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시는 접수된 64편의 작품 중 영상·홍보 등 콘텐츠 관련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를 거쳐 대상 1편,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4편, 입선 5편 등 총 13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대상은 30대의 이황준(대구) 씨가 출품한 'RIGHT, HERE GYEONGSAN'이 차지했다. 이 작품은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고 사람들이 경산을 방문해 체험하고 싶도록 영상을 구성했다. 

선정 결과는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및 경산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지된다.

수상작들은 관광객의 유입을 늘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경산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역을 홍보할 숏폼 영상 콘텐츠로 활용된다.

경산시 관계자는 “경산시에 관심을 가지고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등을 경산시 홍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