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국힘 ‘나선거구 재선’ 막바지 표심잡기

전준혁기자
등록일 2023-04-02 19:45 게재일 2023-04-03 7면
스크랩버튼
김상백 후보 청하시장 집중유세 <br/>장예찬 청년최고위원 지원 사격<br/>
김상백 포항시의원(포항시나선거구) 후보가 청하시장에서 집중유세를 갖고 표심잡기에 나섰다.

국민의힘 포항북당원협의회(위원장 김정재)는 장날인 지난 1일 청하시장에서 김상백 후보 청하 집중유세<사진>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집중유세에는 장예찬 청년최고위원과 김정재 국회의원이 김상백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며 500여 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막판 총력전을 펼쳤다. 이날 장예찬 최고위원은 국민의힘에 대한 성원을 보내주는 청하·신광·송라·기계·기북·죽장면민께 감사의 뜻을 보냈다. 특히 대통령, 국회의원, 시장, 도의원, 시의원이 한 몸이 돼 면민들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이번 재선거에서 국민의힘 김상백 후보에게 힘을 실어줄 것을 부탁했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6개 면을 발전시키고, 농어민을 위한 정책을 누구보다 잘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김상백 후보다”면서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도지사, 시장, 도·시의원이 한 마음이 돼 책임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꼭 김상백 후보를 선택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상백 후보와 장예찬 청년최고위원 및 김정재 국회의원은 집중유세 후에도 함께 청하시장을 둘러보며, 유권자들께 인사를 나누고 지지를 호소했다.

/전준혁기자 jhjeon@kbmaeil.com

포항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