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독도를 지키고 내몸도 지킨다‘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삼원씨엔씨가 독도후원기업으로 참여 독도사랑에 동참한다.
삼원씨엔씨는 10일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에서 독도 후원기업으로 가입하고 ‘독도 愛 프리미엄 브랜드 굳닭 제품’을 출시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울릉독도사랑 기업회원가입, 울릉독도 愛 프리엄 제품 개발 및 출시, 제품 판매 수익금 정기 기부, 울릉독도사랑 홍보 사업 동참 등을 통해 실 생활 속 울릉독도홍보 사랑을 실천한다.
대표적인 굳닭 제품 외에도 다양한 건강제품을 국·내외 출시 및 유통하는 삼원씨엔씨는 11월 독도 愛 프리미엄 굳닭 제품출시를 시작으로 12월에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를 연속으로 출시 본격적인 독도 굿즈를 통해 독도사랑에 동참한다.
서영수 삼원씨엔씨 대표는 “우연한 기회에 독도사랑운동본부를 만나게 됐고 그 이후 독도 굿즈를 통해 울릉독도를 홍보하는 것이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라 선 뜻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독도 愛 프리미엄 굳닭을 출시로 지속적으로 울릉독도의 의미를 담은 신제품들을 출시할 것이며, 수익금 또한 기부 울릉독도의 실효적 지배 강화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일 독도사랑운동본부홍보국장은 “최근 본부로 울릉독도 제품 출시 문의가 부쩍 늘어난 것을 보면 울릉독도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많아 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국장은 “독도사랑을 실천하는 기업들과 협의, 좋은 제품 출시는 물론 울릉독도의 의미를 담을 제품을 함께 개발, 울릉독도의 대중화와 콘텐츠 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