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도어린이 안전한 등하굣길…교통안전 지원 물품 전달.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1-07-13 15:05 게재일 2021-07-13
스크랩버튼

울릉도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지켜주고자 자원봉사에 나선 울릉지역 녹색어머니회에 교통안전 지원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최영택)은 12일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경북녹색어머니회 울릉지역회원 및 학부모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안전 홍보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 교육장을 비롯해 남강희 경북녹색어머니회 울릉지역회장, 손은희 총무, 이지향 학부모회협의회 회장, 김화연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녹색어머니회는 스쿨존 내 교통법규를 준수, 학생들의 등교 시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헌신적인 봉사로 교통질서 확립과 건전한 생활을 유도함으로써 지역 사회 계도에 앞장서고 있다.

울릉교육지원청은 매년 교통안전지도를 지원하기 위한 교통안전 물품 등을 전달해 왔으며, 올해는 교통안전지도에 필요한 안전 조끼 및 어린이 교통안전 우산 등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울릉지역 녹색어머니회에 대해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최 교육장은 “학교 현장에서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에 최선을 다하시는 울릉지역 녹색어머니회와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많은 협조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