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독도를 사랑하는 독도후원기업이 8·15광복절을 앞두고 독도사랑 실천 후원금을 전달하고 울릉군독도 탐방 등 광복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물처럼 마시는 미네랄’미네락 (대표이사 이수일)이 8.15 광복절을 맞이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에 독도사랑 후원금 전달하고 광복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 밝혔다.
매년 독도사랑 후원기업으로 독도사랑을 실천하는 미네락은 8.15 광복절을 맞아 미네락 병당 판매 개수에 따른 기금을 전달했다.
또한 7월부터 광복절까지 미네락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울릉군독도탐방권, 독도골프백세트, 독도마스크, 독도우산, 독도굿즈, 독도골프공 세트, 피자알볼로 피자쿠폰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수일 대표이사는 “미네락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독도를 후원해 오면서 더 큰 나라 사랑을 느낀다. 이에 광복절을 맞아 상반기에 판매된 수익금 전달과 함께 미네락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독도굿즈를 제공함으로써 독도사랑을 전파 할 일거양득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종철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장은 “국민의 건강도 지키고 울릉군독도도 지키는 미네락의 독도사랑활동에 본부도 함께 힘을 모아 더 홍보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독도사랑운동본부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을 주제로 한 촬영한 영상을 오는 9일부터 광복절 전까지 매주 한편씩 총6편의 영상을 ‘독한티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한다.
8.15 광복절 이벤트 참여방법은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미네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