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단합과 건강 증진 위해 뜨거운 열정 발산
칠곡군체육회는 27일 칠곡종합운동장에서 군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다지는 제64회 칠곡군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이승호 칠곡군체육회장,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지역 유관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8개 읍면의 선수와 주민 등 약 7000여 명이 함께한 대규모 행사였다.
이번 대회는 군민들의 단합과 체육을 통한 건강 증진을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각 읍면별 선수들이 뜨거운 열정을 발산하며 경기에 참여했다. 특히 체육 대회를 통해 칠곡군민들의 상호 소통과 화합을 증진 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개회식에서 “이번 체육대회는 칠곡군민들의 화합을 다지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중요한 자리입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우리 지역사회의 힘이 될 것입니다”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스포츠 정신을 격려했다.
이승호 체육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제64회 칠곡군민체육대회가 이렇게 많은 군민들의 참여 속에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오늘 이 자리가 군민 여러분의 결속력을 더욱 다지고,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한 첫걸음이 되기를 바랍니다. 스포츠를 통해 모두가 즐기고, 경쟁을 넘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라며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 체육대회는 참가자들에게 큰 의미가 있는 행사였으며, 각종 경기와 부대 행사들이 군민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군민들의 화합을 다지며 칠곡군의 체육 발전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호평기자 php1111@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