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액티비티와 쉼, 즐기면 경품이 ‘팡팡’

단정민기자
등록일 2025-01-23 18:19 게재일 2025-01-24 14면
스크랩버튼
호텔서 즐기는 겨울 테마 패키지
켄싱턴호텔평창
켄싱턴호텔평창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특급호텔들은 도심 속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올해 설 패키지는 어지럽고 복잡한 현 상황과 경제 여건을 감안해 온전한 쉼을 주제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명 관광지와 연계하거나 행운권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주는 곳도 있다. 여행을 떠나는 것이 번거롭다면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설 패키지를 주목해 보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눈썰매장 등 ‘아이와 겨울여행’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순금 열쇠·건강검진권·숙박권 등 14종 250명에 제공

곤지암리조트, 떡메치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 설날에는 불꽃놀이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겨울 액티비티 즐기는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쌓으려는 가족을 위해 ‘아이와 겨울여행’ 테마 패키지를 3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지역 겨울 축제 △눈썰매장 △유명 관광지 입장권 등 지점별로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와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연계한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5곳(설악밸리, 설악비치, 경주,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은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스파오 잠옷도 준다.

겨울 대표 지역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의 ‘평창 송어축제’와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가평 송어축제’가 있다. 각 패키지는 평창 송어축제와 대성리 송어축제의 얼음낚시 이용권 2매가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겨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2곳(설악밸리, 설악비치) 총 3곳의 패키지는 인근 눈썰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인 더 스노우(In the snow)’ 패키지는 △한강공원 눈썰매장 입장권 2매 △핫팩 2개 △웰컴드링크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속초 겨울여행’ 패키지와 설악비치의 ‘키즈 윈터 페스타’ 패키지는 인근 눈썰매장 이용권 2매를 준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온수 풀로 운영되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권 3매를 포함한 ‘아이랑 겨울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윈터 키캉스’ 패키지는 섬진강 어류생태관 입장권 4매(성인 2인, 소인 2인)를 제공해 국내 최대 규모의 민물고기 전시를 관람하며 자연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신라이스테이 제주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신라이스테이 제주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 신라스테이, 역대급 경품 주는 버킷리스트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2025년을 맞아 이용객들의 소망을 이뤄주기 위해 버킷리스트를 테마로 한 역대급 규모의 14종 경품을 주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버킷리스트 그랜드 페스타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는 객실 1박, 럭키 드로우 1회 응모권, 투숙 기간 중 뷔페 레스토랑·카페(cafe)’ 조·중·석식 뷔페 및 라운지 바 이용 시 50% 깎아준다. 행운권 경품은 새해, 졸업, 입학, 방학, 봄 시즌을 맞아 행운, 건강 관리, 가족과의 추억, 봄맞이 대청소, 입학 선물 등 많은 사람들이 이루고 싶어하는 버킷리스트 5개를 주제로 구성됐으며, 총 250명을 추첨한다. 경품은 순금 열쇠 7돈(1명), 100만 원 상당의 종합병원 건강검진 이용권과 신라스테이 서대문 숙박권 등이다.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4인 식사권 등도 제공한다.

이밖에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 35만 원 상당의 홈클리닝 서비스 이용권, 신라스테이 침대·침구 세트 등이 있다.

신라스테이는 사랑하는 이와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스테이(SWEET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위트스테이 패키지는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멜리초콜릿’과 협업해 특별 제작된 신라스테이 한정판 봉봉 초콜릿 2구 세트 한정판 초콜릿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 곤지암리조트, 전통놀이와 불꽃놀이로 즐기는 설

서울에서 4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이 2025년 설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전통놀이 체험과 불꽃놀이를 25일부터 설 연휴간 진행한다.

이번 설 명절 이벤트는 수도권 최대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곳곳에서 25~29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 온 가족 함께 다채로운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더 ‘설’레이는 ‘날’ 이벤트는 초대형 곤지암 스키 베어와 겨울 눈꽃과 흰 자작나무가 펼쳐진 스키하우스 시계탑 광장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새해의 소원을 담은 소원 편지지를 싸리 울타리에 걸어 소원을 비는 ‘새해 소원 적기’ 이벤트를 비롯해 전통 의상을 입은 사회자의 구령에 맞춰 힘껏 내리치는 ‘떡메치기’ 체험 및 인절미 시식 등 온 가족이 함께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션형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진행되는데 딱지치기, 비석치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정해진 시간 내 완수한 후 마지막 히든 미션을 완료시에는 다양한 선물도 준다.

설 연휴 첫날인 28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소원을 빌며 행복한 한 해를 기원하는 화려한 불꽃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도권 최대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슬로프 베이스에서 오후 9시 40분부터 진행되며, 2025년의 희망을 품은 레이저쇼와 함께 다이나믹한 다채로운 형상의 천여 발의 불꽃들이 희망찬 노래에 맞추며 상공으로 올라가 설 연휴를 더욱 다채롭게 할 예정이다.

/단정민기자 sweetjmini@kbmaeil.com

기획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