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리만코리아, 스포츠 유망주 4명에 후원 협약

이곤영기자
등록일 2023-12-13 19:42 게재일 2023-12-14 15면
스크랩버튼
좌측부터 탁구 김대환 선수,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 골프 이솔 선수.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앞으로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4명의 유망주를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12일 오후 서울 사무소에서 열린 스포츠 유망주 후원 협약식에서 류국환(태권도), 정우혁(태권도), 김대환(탁구), 이솔(골프) 선수 4명을 선정해 이 선수들이 각 종목에서 경쟁력을 갖춘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이번 후원으로 리만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 제품을 지원하고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유망주로 선정된 4명의 선수들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10대 선수들로, 태권도 선수 2인은 국가 대표 출신 아시안게임 금메달 리스트 이대훈 선수의 추천을 받았으며, 탁구는 김택수 대한탁구협회 감독, 골프는 이미향 선수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라이프닝 관계자는 “후원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리만코리아는 선수들이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으로, 이 선수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스포츠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