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 개최

심상선기자
등록일 2022-06-14 20:03 게재일 2022-06-15 2면
스크랩버튼
철탑산업훈장 권오광 대표 등<br/>경제발전주역 55명 포상 수여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는 14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2022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구 지역 중소기업인의 위상제고와 사기진작을 위한 것으로 대구·경북 경제발전 주역 55명에 대해 포상이 주어졌다.


행사에는 하대성 경북도 경제부지사, 정의관 대구시 경제부시장, 김한식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윤태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이경원 대구지방조달청장, 김강석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을 비롯해 지역 협동조합 이사장 및 수상업체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국가 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는 △철탑산업훈장 (주)득인기공 권오광 대표이사 △대통령표창 (주)반도 이광옥 대표이사, (주)건백 박경택 대표이사, 동우씨엠(주) 조만현 대표이사, 한국OSG(주) 오동렬 이사 △국무총리표창 (주)대지 박영서 대표이사, 엠에스파이프(주) 박중호 대표이사, 디에스메탈(주) 박상도 대표이사, 한국차폐기술(주) 정신검 대표이사, (주)디케이코리아 노이환 대표이사, 삼성전자(주) 이시형 부장 등이다.


이밖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국방부장관 표창,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 대구시장 표창, 경북도지사 표창,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등 모두 55명에 대해 포상을 수여했다.


중기중앙회 김강석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은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기업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선도적인 정책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대구경북 중소기업의 목소리가 각종 정책과 사업에 잘 녹아들도록 지자체 및 관계기관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주문했다.


/심상선기자 antiphs@kbmaeil.com

대구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