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찾아가는 원스톱 서비스 시행

김락현 기자
등록일 2019-03-28 13:14 게재일 2019-03-28
스크랩버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9년 찾아가는 원스톱서비스를 시행한다.<사진>

‘찾아가는 원스톱서비스’는 지역 내 창업기업들이 겪고 있는 특허, 금융, 노무, 마케팅, 수출입 등의 경영상 애로사항들을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방문해 기업의 특성에 맞춰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상담하는 서비스이다.

지난 22일 김천에 위치한 ㈜지제이테크와 구미에 위치한 월드시스템 2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찾아가는 원스톱서비스는 경영상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특허, 금융, 일자리 상담 등을 실시했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이번 서비스에 대한 창업기업들의 호응도가 높아 앞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원스톱 서비스 신청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창업인재양성팀(054-470-2643)으로 하면 된다.

원스톱서비스를 받은 한 관계자는 “창업기업에게 있어 아이템 개발 이상으로 회사의 경영과 운영에 대한 정보가 절실히 필요한데,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애로사항을 속시원히 해결하고 노하우까지 얻었다”고 전했다.

김진한 센터장은 “찾아가는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컨설팅을 받은 기업의 만족도가 높아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다”며 “지역의 창업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해 성장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