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막바지 여름휴가 대명리조트 경주 `아쿠아월드 패키지` 로 맘껏 즐기세요

윤종현기자
등록일 2012-08-20 20:25 게재일 2012-08-20 12면
스크랩버튼

뜨거운 열대야가 기승을 부린 8월도 어느덧 저물어간다. 8월말·9월초, 여름휴가철과 바캉스 시즌을 피해 휴가를 떠나는 이들에게 권할만한 휴가 패키지 상품이 있다. 바로 대명리조트 경주가 판매하는 아쿠아월드 패키지다.

대명리조트 경주가 오는 12월20일까지 판매하는 아쿠아월드 패키지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와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된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아쿠아월드`

보문호 천연온천수 이용한 `아쿠아월드` 가족 나들이 안성맞춤

물놀이 시설 아쿠아월드는 보문단지 지하 750m에서 끌어 올린 천연온천수를 사용한 개성 있는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계절 실내외 아쿠아 풀과 파도풀, 노천탕, 아쿠아플레이어, 스파, 테라피, 사우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한 흥미롭고 유쾌한 물놀이 공간이 연출된다. 특히 스파존은 7개의 테마별 월풀 욕조를 두어 연인과 가족끼리 편안하고 안락하게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닥의 화려한 패턴과 높은 천정의 개방감을 하늘처럼 표현함으로써, 보문호수의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자녀와 함께 온 가족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POOL과 유아POOL을 따로 구성해 아이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상품은 경주리조트 조식2인을 포함해 8월25일까지 24만9천원이다. 스위트객실로 업그레이드할 경우에는 28만3천원이다. 8월26일부터 12월20일까지는 주중 13만4천원, 금요일 17만8천원, 토요일 23만원이다. 패키지 조식으로는 한식당 원화(지하1층)에서 해장국류 등 다양한 식사를 선택할 수 있다.(콩나물, 황태, 사골우거지탕, 된장찌개, 도가니탕 中 택 1)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인원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문의 02-721-7780 / www.daemyungesort.com

▲ 전망 레스토랑 `벨라또`

전망 레스토랑 `벨라또` 에비스타 시즌세트 출시

대명리조트 경주내 프리미엄 전망 레스토랑 `벨라또`에서는 에비스타 시즌세트를 출시했다. 벨라또는 보문호수 전경이 그림같이 펼쳐지는 전망을 자랑하며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포함해 전통 이탈리안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에비스타 시즌세트 구성은 시즌샐러드 1만6천500원, 시즌파스타 1만5천500원, 시즌피자 2만3천500원.

대명리조트 경주는…

신라석탑 모티브 외관 천년고도 이미지 살려

신라 천년고도인 경주에 들어선 대명리조트 경주는 경주의 지역특성을 고려해 외관을 신라석탑에서 모티브를 얻어 경주 고분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려 도시 전체와 어우러지게 설계했다.

리조트는 명활산 옛 성터 아래 보문호수를 배경으로 320만평 보문단지 부지에 지하 2층, 지상 12층 총 417실 규모의 객실로 이뤄져 있다. 객실은 4가지 타입으로 연인들을 위한 19평형에서부터 3대가 함께 머물 수 있는 51평형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다양화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은 리조트의 고급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곳곳에 세워진 신라시대의 상직적인 조각품으로 인해 리조트의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더해줄 뿐 아니라 리조트 자체가 갤러리 같다는 착각을 일으킬 만큼 문화의 향기로 가득차 있다.

이 중 메인 장소인 중앙광장에 보문호수를 조망해 설계된 `신라의 미소`는 수십만 개의 모자이크 타일을 사용, 가로 20m 세로 20m 초대형 미술장식품으로, 덕망과 지혜로 국민을 리드한 훌륭한 여왕의 자애로운 여인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한 국제적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는 경주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들을 담당할 장소이자 경주지역 가장 큰 규모의 행사장으로 자리잡을 대연회장은 행사의 규모와 성격에 맞게 규모를 조절하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욱이 국제회의를 소화할 수 있는 동시통역실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 경주에서 준비하고 있는 국제적 행사 장소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 1588-4888

경주/윤종현기자 yjh0931@kbmaeil.com

기획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