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코리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금 전달
라헨느코리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금 전달

울릉군 독도지키기는 물론 울릉도 취약 계층도 후원하는 울릉군 독도 공식후원기업인 라헨느코리아 (대표이사 박근영)의 라헨느(LAHEINE)가 ‘2021 대한민국상표평가 1위’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라헨느(LAHEINE)는 생활&주방 가전용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조와 유통을 진행하여 가격 경쟁력 및 상품의 품질을 높인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도부터 상품개발을 시작해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인 에어프라이어와 무선청소기를 30만대 이상 판매했고, 초고속블랜더, 착즙원액기, 무선주전자, 써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무선청소기 및 에어프라이어를 동남아 등 해외에 수출 하고 급변하는 소비심리에 맞춰 1인 가전, 건강 가전 등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라헨느코리아는 2020년에는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울릉군 독도사랑 실천에 관한 협약을 맺고 울릉군을 방문 울릉도 저소득층을 위해 ”힘내라 울릉군, 무더위를 함께 이겨요“를 주제로 써큘레이터 전달했다,

또한, 8.15 광복절 독도 이벤트, 울릉군 독도 편입 120주년 기념 독도의 날 기부금 전달 등을 통해 독도 후원기업으로 독도사랑 실천을 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애국기업이다.

조종철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장은 “협약 체결 후 협약내용을 이행해 나가는 일이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라헨느 코리아는 지난해 열심히 달려 약속을 지켰다”고 말했다.

특히 “독도사랑 실천과 함께 울릉군 독도를 후원하는 기업들의 성장이야말로 바라왔던 일이며, 앞으로 더 많은 후원기업과 함께 독도를 홍보함은 물론 상생하도록 많이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