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올여름 피서 고령 대가야생활촌… ‘워터 어드벤처’ 무료 개장

전병휴 기자
등록일 2025-07-30 13:56 게재일 2025-07-31 10면
스크랩버튼
1일부터 17일까지 운영…버블파티·DJ공연 등 이벤트 풍성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령군 대가야생활촌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한  ‘워터 어드벤처’로 변신한다.

고령군은 1일부터 17일까지 대가야생활촌 내 물놀이장을 군민과 관광객에게 무료로 개장한다.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시원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특히 1일부터 10일까지  ‘대가야생활촌 워터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특별 이벤트가 집중적으로 열린다. 기존 물놀이터에 대형 에어바운스와 슬라이드 풀을 추가로 설치해 즐길 거리를 대폭 늘렸다.

행사 기간에는 △수박 서리 이벤트 △MC 조현기의 보이는 라디오 △물고기 낚시 △물총 싸움 등 매일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주말에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린다. 시원한 거품 속에서 즐기는 △버블 폼 파티와 △비눗방울 공연△ DJ 샤인과 퍼니맥스의 신나는 댄스 공연이 한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예정이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매시간 50분 운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을 갖는다. 매주 월요일과 비가 오는 날에는 안전을 위해 휴장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올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특별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일상의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모두 내려놓고 대가야생활촌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병휴기자 kr5835@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