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FC, 중원 강화 위해 차세대 미드필더 한종무 선수 영입

황인무기자
등록일 2025-01-03 15:02 게재일 2025-01-03
스크랩버튼

대구FC가 차세대 미드필더 한종무(21·사진) 선수와 내년 시즌 동행한다.

3일 대구FC는 제주UTD에서 활약한 미드필더 한 선수를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한 선수는 미드필더이며, 많은 활동량과 흔들리지 않는 집중력을 바탕으로 중원에서 공격과 수비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지난 2022년 제주UTD에서 프로에 데뷔해 매 시즌 꾸준히 출전 횟수를 늘리며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줬고, 프로 3년차인 지난해 K리그1 31경기에 출전해 팀에 큰 공헌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대구FC 측은 “한 선수는 패스와 경기 조율 능력뿐만 아니라, 기회가 있을 때마다 과감히 공격에 가담하는 등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선보였다”며 “그의 끊임없는 움직임과 부지런한 플레이 스타일은 대구가 추구하는 역동적이고 빠른 축구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 21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경기장에서 성숙한 판단력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보여주는 한 선수는 미래의 중원 핵심이다”고 덧붙였다.

한종무 선수는 “젊은 에너지를 앞세워 중앙에서 누구보다 더 많이 뛰고, 부딪히고, 팀을 위해 싸워나가 파이널A와 ACL 진출까지 다가가는 더 강한 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걸 쏟아붓겠다”고 밝혔다.

/황인무기자 him7942@kbmaeil.com

스포츠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