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김천상무, 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 ‘THANKS DAY’ 이벤트 진행

나채복기자
등록일 2024-11-21 09:12 게재일 2024-11-22 15면
스크랩버튼

김천상무가 올해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3일‘하나은행 K리그1 2024’ 38R FC서울 전에서 ‘THANKS DAY’ 홈경기 이벤트를 연다. 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한 해 동안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증정품으로 팬을 맞이한다.

‘THANKS DAY’는 홈경기 전날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시작한다. 참가신청을 통해 초청된 팬 약 120명이 선수단 훈련현장을 찾아 포토타임, 훈련 참관 등 프로선수단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특별 선물로는 ‘하나은행 K리그 2024 대상’ 감독상 후보에 선정된 정정용 감독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팬 선물을 준비한다.

홈경기 당일에는 더욱 다양한 행사로 팬을 맞이한다. 먼저, 프로선수단을 향한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20명에게 ‘푸드트럭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팬 감사 증정 이벤트로 친환경 응원도구 페이퍼 스틱스와, 파이널 라운드 직관 인증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TV, 김치냉장고와 농협 20kg을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김천상무는 시즌회원(어린이 시즌회원 포함)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팬 사인회에 참여하는 2인의 선수가 선수단을 대표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이어 여러 가지 구단 MD상품을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도 준비했다. 하프타임에는 시즌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프로선수단 친필사인 유니폼 액자와 파이널 라운드 사용 공인구 및 케이스를 각 1명에게 선물한다.

김천상무는 이 외에도 팬 편의를 위한 ‘이동형 편의점 추가 운영’, ‘수험생 응원 티켓 50%할인 이벤트’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나채복기자 ncb7737@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