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달서구, 꿈 키움 체험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심상선기자
등록일 2024-10-02 14:55 게재일 2024-10-02
스크랩버튼

대구 달서구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초등학생 대상으로 ‘꿈 키움 체험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 꿈을 잡아라! 내가 꿈꿀 직업은?’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직업 탐구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 내용은 △쇼콜라티에(수제 초콜릿 만들기) △플로리스트(동물 토피어리 만들기) △로봇 공학자(워킹 로봇만들기) △슈가 크래프터(슈가 쿠키 만들기) △플로리스트(토분인형 만들기) △빛 공학자(형광 메모보드 만들기) 등이다.

모집 인원은 프로그램별 12명이며, 다음달 4일부터 21일까지 달서어린이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

참여를 원하는 초등학생은 달서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을 확인한 뒤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달서어린이도서관은 해마다 특성화 사업으로 ‘꿈 키움 체험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 맞춤형 특화도서인 ‘꿈 키움 도서 코너’와 연계해 책으로 어린이들의 진로탐색 및 가치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달서어린이도서관 특성화 사업 꿈 키움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분야의 직업 체험을 통해 관심과 흥미를 제공하고 자신의 꿈과 진로에 대한 고민과 탐색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기 적성을 찾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심상선기자 antiphs@kbmaeil.com

대구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