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우리금융, 28∼29일 ‘2024 우리 모모콘’개최

박형남 기자
등록일 2024-09-19 17:16 게재일 2024-09-19
스크랩버튼
9월28일∼29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려<br/>성시경,에일리,박진영,비 등 정상급 아티스트 19팀 출연
우리금융 제공
우리금융 제공

우리금융그룹은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이하 우리 모모콘)’를 개최한다.

19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우리 모모콘’은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우리금융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체험하고 즐기는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는 굿네이버스, 사랑의 열매 등 7개의 NGO단체와 함께 ‘우리 상생 시티’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재미있게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금융 시그니처 사회공헌 활동인 ‘굿윌스토어’도 작년보다 큰 규모로 운영된다. 굿윌스토어는 생활용품 판매 매장으로 개인과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운영되는 발달장애인 근로사업장이다. 

현재 우리금융 본사 건물에 신설한 ‘밀알우리금융점’을 비롯해 총 5곳의 콜라보 점포을 운영하고 있다.

또 정상급 아티스트들도 참여한다. 28일에는 우리은행 모델인 라이즈)를 비롯해 △죠지 △하이키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규현 △자이언티 △원슈타인 △성시경 등이, 29일에는 △경서 △존박 △멜로망스 △프로미스나인 △넬 △거미 △다이나믹 듀오 △에일리 △비 △박진영 등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지난 2012년에 창단해 올해로 12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의 공연도 진행된다.

또 △자이언티와 원슈타인 △거미와 다이나믹 듀오 △비와 박진영 등 아티스트 간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모모콘을 준비한 우리금융 관계자는 “2024년 우리 모모콘은 관객들과 함께 선한 힘을 모아 새로운 선한 영향력을 만드는 특별한 자리”라며 “모모콘에서 만들어진 선한 영향력이 따뜻한 우리 사회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형남기자 7122love@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