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청송군 진보면청년聯, 면민 화합 객주공원가요제·경로잔치 개최

김종철기자
등록일 2022-09-21 18:20 게재일 2022-09-22 13면
스크랩버튼
청송군 진보면청년연합회는 최근 진보면 복개천 객주공원 일원에서 진보면민 화합을 위한 ‘2022년 객주공원가요제 및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사진>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경로잔치와 청소년어울마당 행사를 함께 개최,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해 국회의원, 청송군의회의장, 군의원, 도의원 및 진보면민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청송군 및 지역단체에서 후원하고 진보청년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및 최근 고물가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와 진보면민의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객주공원 주차장에서 열린 경로잔치와 주무대에서 펼쳐진 청소년 어울마당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지역가수를 통한 흥겨운 잔치와 다양한 먹을거리를 대접해 중장년층에도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큰 무대에서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그동안 답답했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진보청년연합회에서 매년 주민들을 위한 큰 행사를 개최해 왔으며, 특히 올해는 경로잔치와 청소년어울마당까지 하는 등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침체로 힘들었던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청송/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