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동양대학교 산학협력단·울타리USA 협약

김세동 기자
등록일 2021-08-24 16:05 게재일 2021-08-24
스크랩버튼

【영주】 동양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3일 미국 울타리USA(울타리몰)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동양대학교 노경철산학협력단장, 울타리USA 신상곤 대표를 비롯해 대학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은 미국 등 글로벌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창업기업과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판로 지원 및 개척에 대한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추진했다.

이를 통해 지역내 기업들의 미국 진출에 활로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주요 협약내용은 △지역 창업기업의 판로지원 및 자문 △지역 창업기업의 우수제품 글로벌 진출 및 판매를 위한 공동 협력 △우수 창업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등으로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올해 10월 중 동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우수제품이 미국 소비자 공략을 위해 수출을 본격화 하고 울타리몰 내 입점과 온라인 마켓 진출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동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글로벌 진출 지원 프로그램과 연계해 추진중이며 입주기업의 미국시장 진출과 성과 창출을 위해 특화해 지원하고 있다.

동양대학교 노경철산학협력단장은 “지역 창업기업의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이며“양 기관이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동기자

kimsdy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