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中企제품 TV 간접광고 기회 드립니다”

김락현기자
등록일 2016-03-03 02:01 게재일 2016-03-03 10면
스크랩버튼
중진공 9일까지 참여기업 모집<bR>올해 140개 제품 선발 지원

【구미】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지역본부는 올해 신규 사업인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은 소비재 생산·판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상파 드라마에서 제품의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 후속 연계 지원 사업이다.

올해 140개 제품을 선발할 예정으로, 선정된 기업은 △간접광고비용 보조(최대 50%) △간접광고 활용 교육 △온라인 B2C 판매대행사업 연계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중진공은 2014년도 시범사업으로 추진해 28개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선발했으며, SBS `피노키오`, MBC `미스터백`등의 인기 드라마에 간접광고 및 후속 지원을 통한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중진공 관계자는 “정식사업으로 진행되는 올해는 더 많은 기업들에게 간접광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출연자의 대사나 제품사용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가 노출되는 기능 노출 이외에도 소품형태로 노출이 이뤄져 광고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일반노출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http://home.sbc.or.kr/)나 중소기업진흥공단 마케팅사업처(055-751-9755)에 문의하면 되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ppl@sbc.or.kr)로 제출하면 된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