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伊 스칼라 오페라극장 주역가수 초청 음악회

김락현기자
등록일 2015-11-24 02:01 게재일 2015-11-24 12면
스크랩버튼
26일 구미문예회관서
▲ 실비아 달라 베넷따, 피에로 줄리아치
이탈리아 스칼라 오페라극장의 주역가수 실비아 달라 베넷따와 피에로 줄리아치가 구미를 찾는다.

구미시는 오는 26일 오후 7시30분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실비아 달라 베넷따 & 피에로 줄리아치 초청음악회를 연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 성악가들의 꿈의 무대인 이탈리아 스칼라 극장 주역가수로 활동하는 정상급 오페라 가수들을 초청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정통 이탈리아 오페라의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에는 오페라 레퍼토리에서 순수한 리릭소프라노 배역들을 성공적으로 공연했고, 권위 있는 극장에서 수준 높은 역량으로 노래해온 소프라노 실비아 달라 베넷따와 세계 최대 야외 오페라극장인 아레나극장에서 7년간 주역가수로 활약하며 400여회 이상 오페라 `아이다`무대에 오른 세기의 드라마틱 테너 피에로 줄리아치가 출연한다.

연주는 국내 최정상인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맡는다.

2012년부터 조수미의 모든 국내 공연의 지휘를 맡고 있는 방성호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이번 세계적인 오페라극장의 주역가수들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유럽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베이스 이대범과 촉망받는 성악가 출신이자 드라마 `구가의서` OST로 이름을 알린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입장권 가격은 일반 4만원이며, 일반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miat.or.kr)를 방문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만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