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절반가격에 뮤지컬 즐기자” … `DIMF 만원의 행복` 판매

정철화기자
등록일 2015-06-22 02:01 게재일 2015-06-22 13면
스크랩버튼

올 여름 뮤지컬 대구를 뜨겁게 달굴 세계유일의 뮤지컬축제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사장 장익현/이하 DIMF)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티켓 `DIMF 만원의 행복`을 24일부터 판매한다.

DIMF는 다른 장르에 비해 비교적 고가인 뮤지컬을 기존 대형 작품의 절반 가격으로 책정해 많은 관객들이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영화 1편을 관람할 수 있는 비용, 또는 친구와 연인들이 함께 마시는 커피 두 잔의 가격으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 을 2009년에 신설, 매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은 매년 DIMF의 개막과 함께 운영돼으나 2014년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인 24일부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벤트 티켓은 지난해 4월 준공 후 다양한 거리공연 등으로 활성화 되고 있는 동성로 뮤지컬광장 특별부스(한일극장 앞 지하 대현프리몰 내)에서 판매된다.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은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영국, 체코, 독일, 대만 등의 해외작품을 포함한 공식초청작 5개 작품과 이건명, 이창민, 나비, 박소연 등 최강의 캐스팅으로 3년 만에 국내 무대를 가지는 뮤지컬 `투란도트`를 비롯한 `태화강`, `정도전`으로 구성된 특별공연 3작품, DIMF 창작지원작으로 선정된 4작품, `오스카, 그래미, 사이영`, `이상한 나라의 안이수`, `역전에 산다`, `지구멸망 30일전`을 포함한 총 12개의 작품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골고루 주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작품별로 2장씩만 구입이 가능하다.

DIMF 이벤트티켓 `만원의 행복`은 평일 오후 6~8시, 주말 1~3시 하루 2시간씩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매일 진행되며 대한 자세한 사항은 DIM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dimf.or.kr)

문의: 053-622-1945.

/정철화기자 chhjeong@kbmaeil.com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