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BR>28일 道학생문화회관서 공연
포항극동방송(지사장 김성휘) 전속 어린이합창단(지휘 김흥만) 13회 정기연주회가 `Celebrate Jesus`라는 주제로 28일 오후 7시 경북도학생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정기연주회는 50여명의 어린이들이 천상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공연으로 합창과 화려한 퍼포먼스, 사물놀이, 부채춤 등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어린이합창단은 `I love you, Lord`, `If I Come to Jesus Medley`, `Siyahamba`, `Spiritual Medley`, `우리에겐`, `복 있는 사람은`, `한국민요 메들리` 등을 들려주고 소프라노 조온유는 `왕이신 나의 하나님`을 부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오는 5월 미국 테네시,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등 3개주 7개 도시 순회연주를 앞두고 지역 주민들에게 최정상급의 어린이합창과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정수 단장(한의사)은 “어린이합창단이 지역 주민과 어린이들에게 합창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기 위해 정기연주회를 준비했다”며 “연주회를 통해 더 깊이 하나님을 만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2001년 창단돼 현재 총 54명의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평균 30회 이상의 국내외 연주회를 갖는 등 국내 최정상급의 어린이합창단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성가합창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있으며, 국내외 연주회와 교회 초청연주, 극동방송의 방송선교사역에 동역하고 있다. 문의 : 054-256-3000.
/정철화기자 chhjeong@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