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엘골프장, 9홀 규모 개장<BR>반값 그린피로 대중화 선도<BR>인근에 은해사·온천 등 입지
【영천】 지역 최고의 파3 골프연습장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영천시 청통면 보성리에 소재한 시엘 골프클럽이 2년 간의 공사 후 지난 25일 퍼블릭 9홀 골프장을 새롭게 개장해 화려한 새 출발을 했다.
시엘골프클럽은 19만여㎡의 부지에 총연장 2천532m의 파36 골프장으로 코스는 구릉성 지형에 오르막과 내리막, 블라인드 홀과 도그렉 홀 등의 장애물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다양한 변수들을 고려해야 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독특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퍼블릭 골프장 개장은 국내 최초 전 시간대 노-캐디 시스템이라는 차별화된 경영마인드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해 골프계에 새로운 트랜드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려한 풍광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기존 골프장에 비해 절반 수준의 그린피라는 점이 특히 매력적이다.
또한 골퍼들의 라운딩 편의를 위해 최신형 5인승 전동카트와 전자동 카트 유도시스템을 도입했고, 쾌적한 라운딩을 위해 클럽하우스를 심플하게 리모델링했다. 진행실, 그늘집도 신축, 골퍼들의 기호에 맞춰 원두커피를 제공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를 신설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골프장에서 자동차로 7분 거리에는 천년고찰 은해사와 국보 14호인 거조암 영산전이 있으며, 국내 희귀한 게르마늄, 황산염천 등 5개 성분의 명품 온천수를 자랑하는 사일온천도 있고, 영천축협에서 운영하는 한우프라자의 일품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또 15분 거리에 성역화된 포은 정몽주선생의 임고서원과 운주산 승마장이 있어 승마체험으로 힐링할 수 있다.
시엘 골프클럽은 경부고속도로 이용 시 영천IC에서 자동차로 20분이 소요되며, 대구·포항고속도로 이용 때는 청통·와촌IC에서 벗어나 7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김도윤 대표는 “방문객 모두에게 라운딩이 유쾌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다”고 밝혔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iel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예약은 054-336-7200.
/정재열기자 ycmyhome@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