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봉화은어축제 성공개최` 종합실행계획 보고회

박종화기자
등록일 2013-07-17 00:33 게재일 2013-07-17 8면
스크랩버튼
27일 내성천일원서 막올라
【봉화】 봉화군은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7일부터 8월3일까지 봉화읍 내성천 일원에서 열리는 `제15회 봉화은어축제 종합실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이승훈 축제추진위원장과 축제추진위원, 부서별 실무담당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유망축제로 선정된 `봉화은어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준비사항 점검, 원활한 축제 운영 방안 마련, 관계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 구축 등 실무적인 업무 협의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올해 축제는 국ㆍ내외 90만 명의 방문객 유치를 목표로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우수축제로 선정되도록 지난해와 달리 은어주제관, 토피어리 포토존, 음악 전동차, 천연 돌가루 체험, 아트모바일 등 전시ㆍ체험행사를 다양화했으며, 쉼터부스 대형천막, 어린이놀이시설을 추가 설치해 방문객에 대한 편의사항을 확충했다.

또한, 방문객 안전을 위하여 내성천 제방도로 안전 펜스와 배너기 설치대를 보강하는 등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봉화군 관계자는 “나날이 발전하는 축제가 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과 편의ㆍ안전시설을 확충하는 등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화기자

pjh4500@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