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곤충엑스포 홍보맨 예천군수 전국 누빈다

정안진기자
등록일 2012-05-16 21:49 게재일 2012-05-16 9면
스크랩버튼
농진청 등 유관기관 방문홍보관 운영 등 협조요청
【예천】 2012 예천곤충바이엑스포 개최 D-74일을 앞두고 예천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이현준 예천군수가 엑스포행사 성공개최를 위해 농진청 등 유관기관들을 잇따라 방문하는 등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동부서주하고 있다.

이 군수는 이미 지난 3월 농협중앙회 등을 방문한데 이어 4월에는 자매도시인 군포시, 구로구, 마포구와 농협중앙회를 차례로 방문해 엑스포를 홍보하고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당부했다.

특히, 이 군수는 15일 예천곤충엑스포 후원기관으로 지정된 수원시 소재 농촌진흥청(청장 박현출)을 찾아 폭넓은 지원과 후원은 물론 행사장 내 곤충산업관에 농촌진흥청 홍보관 운영 등을 협조 요청하고 미래 곤충산업 전망과 발전방안에 대한 협의 및 친환경농업을 선도하고 있는 예천군의 산업곤충연구소 운영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 군수는 이어 이재식(예천지보 출신) 수원시의회 의원 및 이영상 수원서부경찰서장(예천보문 출신)을 만나 예천곤충엑스포를 서울 경기 권역에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심도있는 논의를 하기도 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14일 군 확대 간부회의를 열고 주요 축제 개·폐막식에서 드러난 제반 문제점과 개선 사항을 상세히 지적하고 예천곤충엑스포에서는 개막식 당일 관람객 확보 및 안전에 대한 대책을 강력히 주문했다.

/정안진기자 ajjung@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