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예천아카데미, 이영권 소장 강연

정안진기자
등록일 2012-04-19 21:33 게재일 2012-04-19 8면
스크랩버튼
【예천】 예천군은 18일 예천군문화회관에서 공무원 및 군민 700여명을 대상으로 세계화전략연구소 소장인 이영권 박사를 초청해 `부자가족으로 가는 미래설계`라는 주제로 제7회 예천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재테크에 관심은 있지만 접할 기회가 없어 고민하는 군민들에게 부자가 되기 위한 전문가의 특강으로 세계화 시대에 맞는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고 급변하는 시대에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이영권 박사는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뉴욕 New School에서 경영학과정을 수료, 명지대학교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세계화전략연구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 MBC 희망특강 `파랑새`의 고정 강사로 출연하고 있으며 다양한 강연을 통해 국내 경제와 재테크 최고의 전문가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는 재테크는 물론 성공적인 사회생활에 대한 의식고취, 동기부여 등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예천군에서는 각계각층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지역민들이 수준 높은 교양문화를 체험하고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예천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예천군은 제8회 예천아카데미가 5월 2일 공병호경영연구소의 공병호 소장이 `성공적인 자기경영`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으로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정안진기자 ajjung@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