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성주사랑 상품권' 애용 하세요

김은규기자
등록일 2006-05-11 17:48 게재일 2006-05-11
스크랩버튼
성주군은 지난 1월부터 발행한 '성주사랑 상품권' 유통이 지역 가맹점과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빠르게 정착되고 있다.<사진>



지역의 대표적 유통업체인 킹스 할인 매장은 행사 기간을 활용해 성주사랑 상품권 이용 고객들에게 기존 할인율에 추가 5%의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또 고급육 생산단체인 포동이 포크와 LG성주 프라자는 연중 10% 할인 혜택과 고급 선물을 제공하는 등 가맹점 업주들의 성주사랑 상품권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지역경제 활성화 시책에 동참한 지역중소기업인 월항면 장산리 소재 (주)토치(대표 김태호)회사는 매월 1천만원의 상품권을 구입하는 등 지역 기업체들의 참여가 늘고 있다.



성주읍의 경우 각 마을별 어버이날 경로잔치에 소요되는 경비(1천8백만원 상당)를 성주사랑 상품권으로 대체하였고, 농업기술센터는 참외 품평회시 우수 농가에 지급하는 시상금(1천만원 상당)을 성주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는 등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대구은행 성주지점을 비롯 지역 유관.기관단체의 참여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한편 성주군은 성주사랑 상품권 사용의 조기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취급 가맹점들의 각종 이벤트 행사 개최유도와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 보급하고 유공자에 대해 표창도 실시할 계획이다.


성주/김은규기자 ekkim@kbmaeil.com

종합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