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풀 퍼니시드 시스템
투자상품으로 인기… 관람 예약

이달말 공개할 예정인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과 아파트 1천305가구 투시도. /화성산업 제공
최근 정부는 부동산규제 정책을 강화하면서 4년 단기임대제도가 폐지되고 8년 장기임대 중 공공지원이 아니라면 아파트는 주택임대사업자를 등록할 수 없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이에 주택임대사업이 기능하고 규제가 비교적 강화되지 않은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상대적으로 풍선효과를 받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화성산업에서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주거형 오피스텔은 분양할 예정에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화성산업은 조만간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아파트도 분양할 예정이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동구 신암4동 255-14번지 일원 파티마병원 건너편에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13∼17층 아파트 13개동, 오피스텔 1개동 등 총 1천304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된다.

평면구성은 아파트 전용면적 59㎡A, 59㎡B, 84㎡A, 84㎡B, 84㎡C, 101㎡, 125㎡ 총 1천79가구로 일반분양은 731가구이며, 오피스텔 전용면적 30㎡, 31㎡, 54㎡ 총 225실이다.

화성산업은 주거형 오피스텔을 27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관람을 위한 사전예약을 접수받아 오는 31일부터 예약자를 대상으로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동대구 초역세권에 1천304가구 대단지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파티마병원,경북대학교 등 완벽한 인프라와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투자와 주거의 가치를 더해주는 가치높은 오피스텔이다.

또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 대세가 되고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시스템 에어컨, 고급 아트월,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의류건조기, 침실 붙박이장, 빌트인 식탁, 센서식 싱크절수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 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기능을 갖추고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과 주방렌지후드와의 연동운전이 가능한 클린에어시스템이 적용된다.

이어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센터,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갖추었으며 주차공간을 실당 1대를 확보해 주거의 편의성을 높였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청약금도 없으며 거주요건, 재당첨제한, 전매제한이 없다”며 “만 19세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다주택자 규제도 피할 수 있는데다 계약후 바로 전매가 가능해 아파트투자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