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손길을 전하며 지역민들의 힘이 되어주는 경북매일신문을 응원합니다
희망의 손길을 전하며 지역민들의 힘이 되어주는 경북매일신문을 응원합니다
  • 등록일 2020.06.22 20:00
  • 게재일 2020.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30 특집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경북매일신문 창간 30주년을 축하합니다.

경북매일신문은 ‘맑고 정직한 신문’의 깃발을 내걸고 창간하여 지난 30년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에 힘써왔습니다. ‘경북지역 제1호 등록 일간신문’으로 향토언론의 첫 씨앗을 뿌렸고, 다양한 문화사업으로 지역민의 삶을 풍성하게 해온 경북매일신문 기자들과 임직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창간 이후 지역의 자부심을 높여준 경북매일신문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 ‘경북 사람’ ‘경북 문학기행’ ‘한 편의 시, 하나의 풍경’과 같은 기획기사를 통해 도민들은 경북의 역사와 가치, 문화에 자긍심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경북의 명품사과와 우수 농산물의 해외홍보, 영일만항 수중환경 정화활동과 치어 방류사업 등을 통해 지역발전과 환경보호에도 큰 기여를 해 왔습니다.

경북매일신문은 이제 ‘혁신’으로 새로운 30년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한손 뉴스’를 만들어 스마트 폰으로 경북도민은 물론 세계와 만나고 있으며, SNS상에서 기사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사진과 동영상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독자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경북매일신문을 응원합니다.

경북매일신문은 코로나로 큰 어려움을 겪은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눴고, 연대와 희망의 손길을 곳곳에 전하며 지역민들의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지역민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려는 여러분의 사명감이 오늘의 경북매일신문을 있게 한 힘입니다. 도민들께서도 경북매일신문의 ‘맑고 정직한’ 마음을 항상 믿고 지지할 것입니다. 지역에서 더 큰 자긍심을 만들어주시고, 존경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대통령 문 재 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