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수성점과 구미점은 오는 13일 ‘주년 감사축제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일 단하루 진행되는 다양한 증정 이벤트는 물론 브랜드데이 및 수량·가격 행사와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지점전체 의류, 생활용품, 식품관 등 모든 상품군별 행사들로 채워진다.

우선 구미점의 경우 30주년 감사 축하행사로 구미점 30주년 특집 해외명품·잡화·골프·아웃도어 특가초대전을 비롯 코스메틱페어 스페셜기프트행사와 구미점 30주년 축하 5대 유명브랜드대전 및 홈쇼핑 고객감사대전 등을 진행한다. 또 13일 단하루 진행되는 행사로 단연 베스트 이벤트인 200명 당첨 100% 럭키쿠폰 행사를 비롯 브랜드데이 및 특가 가격·수량 한정 이벤트행사, 13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수성점도 13일 10주년 감사 축하행사들로 수성점 단독 리빙전문과 특가대전이 있다. 13일 단하루 진행되는 행사로 브랜드데이 행사 및 특가 가격·수량 한정 이벤트행사를 비롯 유명스포츠 브랜드 단하루 기획대전을 실시한다. 13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모던하우스 구미점·수성점에서는 주년이벤트 초특가 가격·수량 한정 할인상품전을 진행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