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쁘띠앤 ‘국민 T.A.G 효소’ 공영홈쇼핑 진출

김재욱 기자
등록일 2026-01-08 16:08 게재일 2026-01-09
스크랩버튼
9일 첫 방송⋯최대 72% 할인·한정 혜택 제공
㈜에이팜건강의 헬스푸드 브랜드 쁘띠앤(petit&n)의 대표 제품 ‘국민 T.A.G 효소’. /대구상공회의소 제공

㈜에이팜건강의 헬스푸드 브랜드 쁘띠앤(petit&n)의 대표 제품 ‘국민 T.A.G 효소’가 공영홈쇼핑 진출에 성공했다. 첫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2시 2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쁘띠앤에 따르면 ‘국민 T.A.G 효소’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꾸준한 소비자 호응을 얻어온 테프 발효 효소 제품으로, 출시 이후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이번 공영홈쇼핑 입점은 이러한 시장성과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해당 제품은 역가수치 200만의 고함량 효소 제품으로, 슈퍼푸드로 알려진 테프(Teff)를 발효해 사용했으며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와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함께 담아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상큼한 사과 맛을 더해 효소 제품 특유의 거부감을 줄이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공영홈쇼핑 첫 방송에서는 홈쇼핑 전용 특별 구성과 함께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2%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홈쇼핑 한정 효소 샘플팩도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공영홈쇼핑 진출은 ‘국민 T.A.G 효소’의 제품력과 시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첫 홈쇼핑 방송인 만큼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특별가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테프 발효 효소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쁘띠앤은 ‘국민 T.A.G 효소’ 1차 완판과 홈쇼핑 진출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부담 없는 구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해당 제품의 가격을 영구 인하했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민생 안정에도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