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영천상공회의소, 근로자를 위한 특별 행보 시작!

조규남 기자
등록일 2025-09-16 15:18 게재일 2025-09-17 9면
스크랩버튼
영천첨단부품소재산업단지 근로자 응원전 돌입
15일 영천상공회의소는 19일 까지 영천첨단산업단지 내 40여 개 업체 근로자를 대상으로 응원전을 갖는다.  /영천상공회의소제공

영천상공회의소가 지난 달 폭발 화재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천첨단산업단지구  근로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근로자 응원에 나서고 있다.

영천상공회의소는 15일 부터 일주일간  영천첨단부품소재일반산업단지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근로자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지역사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영천시의 후원으로  19일까지 일주일간  영천첨단부품소재산업단지 내 40여 개 업체 근로자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응원전을 갖는다.

영천상공회소는 근로자들이 점식사 후  쉬는 시간을 이용해 소박한 사진 전시회와 함께 커피차를 통해 음료와 간식 전달하고 있다.

또한, 공단 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진을 위해 공단 내 식당에서만 사용 가능한 식사 쿠폰을 발행해 업체를 지원하고, 근로자들에게 전달되는 간식은 공단 지역 내 편의점과 상점에서 구매해 제공하고 있다.

세원물산 한 근로자는 “소소한 사진 전시회와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가 오늘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는 충분하다” 며 “ 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이벤트가 우리 직장인들에게는 생활의 활력소가 된다”  고 큰 호응을 보였다.

 

 손동기 영천상공회의소회장은 “최근 영천첨단부품소재산업단지의 기업과 근로자들이 많이 힘들었을 텐데, 이번 같은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역의 기업과 근로자들이 힘들 때는 언제나 상공회의소가 관심을 가지고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조규남기자 nam8319@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