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영천시 민생경제 회복 소비 촉진 캠페인

조규남기자
등록일 2025-04-02 14:13 게재일 2025-04-03 9면
스크랩버튼
지난 1일 최기문 영천시장은 민생경제 회복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봉동에 위치한 ㈜디에이치씨 기업체를 방문했다. /영천시제공
지난 1일 최기문 영천시장은 민생경제 회복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봉동에 위치한 ㈜디에이치씨 기업체를 방문했다. /영천시제공

영천시가 민생경제 회복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최근 민생경제 회복 소비 촉진 캠페인과 기업체와 소통하기 위해 봉동에 위치한 ㈜디에이치씨를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최 시장은 이날 기업 현장의 어려움을 청취하며 기업체와 소통하고, 영천시의 핵심과제인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소비 촉진 캠페인을 펼치며 지역 상가 음식점 이용 확대,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 장려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김동호 대표는 “기업 차원에서 소비 촉진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현재 경제 상황이 많이 어렵지만, 관내 기업인들의 우수한 역량으로 위기를 극복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시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이치씨는 2016년에 설립한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해왔다. 김동호 대표는 2024년부터는 영천여성새일센터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면서 경력단절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및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경제 마중물역할을 하고 있다.

/조규남기자 nam8319@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