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권기창 시장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피현진기자
등록일 2025-01-23 10:55 게재일 2025-01-24
스크랩버튼
―“소외되는 사람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할 것”
권기창 안동시장이 지난 22일 설 명절을 맞아 대성사회복지재단을 방문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안동시 제공
권기창 안동시장이 지난 22일 설 명절을 맞아 대성사회복지재단을 방문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안동시 제공

권기창 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22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들이 희망차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

이번 사복복지시설 위문은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자는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한 것.

권 시장은 이날 대성그린빌, 대성재활센터, 실버케어빌 등 대성사회복지재단을 방문해 어려운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의 고충과 이용자의 불편 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격려와 함께 위문품을 전달했다.

권 시장은 “희망찬 2025 을사년을 맞아 다가오는 설 명절만큼은 이웃 간에 사랑과 정을 나누며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시정을 펼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동시는 이번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시작으로, 앞으로 부시장 및 간부 공무원을 중심으로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피현진기자 ph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