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포항(3/A, 3/B)지역 합동월례회 및 제37회 봉사문화대상 시상식이 지난 10일 포항라이온스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사진>
이날 최광식 경북지구 라이온스 총재와 지구임원, 포항지역 22개 라이온스클럽 회장 총무 재무 등 임원과 고원학 남구청장, 수상단체 대표 등 13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정태호 포항 제3/A지역 위원장의 개회선언을 시작했으며, 합동월례회 및 봉사문화대상시상식은 포항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한 이동희씨를 비롯한 6개 클럽에 전체 9명의 신입회원이 선서를 하고 입회했다.
이어 김태형 제3/B지역위원장이 기념사를 했으며, 시상식에서는 지역사회에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모토를 실천하며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는 모범회원 다수가 라이온스지구총재표창, 라이온스복합지구의장표창, 경북도지사표창, 경북도의회 의장표창, 포항시장표창 등을 받았다.
봉사문화대상 시상식에서는 3-A/B 두 지역에서 선정한 (사)한국장애인부모회 포항시지부, 영일대북부시장상인회, 온맘활동봉사단, 사회복지법인 모자이크, 한울나눔회, 포항시교육청소년과 드림스타트, 평소 헌신적인 봉사를 실천하는 6개를 선정해 각 단체마다 표창패와 100원씩 전체 600만원의 라이온스봉사금을 시상금으로 전달했다.
/이시라기자 sira115@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