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이 11일부터 ‘청도 관광 홍보용 달력 포스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력 포스터는 청도의 주요 관광지의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 특색을 살린 아름다운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100명에게 1인당 4장의 달력 포스터를 청도 여행자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여행자센터를 방문 후 청도 문화·관광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달력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청도 여행자센터는 청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여행안내, 휴식공간이자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는 복합 관광안내센터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관이니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2025 경북방문의 해를 맞아 청도를 찾아주시는 관광객들에게 청도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새해 선물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25년에도 다양한 문화·관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관광 허브 도시 청도를 자주 방문해 주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도군 문화·관광 공식 SNS 채널은 총 6개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스레드, 카카오 채널(채널명 : 청도핫플)과 유튜브(채널명 : 청도문화관광TV)로 청도의 문화와 관광 전반의 다양한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