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안동시의회 손광영·우창하·김순중·김정림 의원 연말 각종 수상

피현진기자
등록일 2024-12-30 14:51 게재일 2024-12-30
스크랩버튼
(왼쪽부터) 안동시의회 김순중 위원, 김경도 의장, 김정림 의원, 손광영 부의장. /안동시의회 제공
(왼쪽부터) 안동시의회 김순중 위원, 김경도 의장, 김정림 의원, 손광영 부의장. /안동시의회 제공

안동시의회 손광영·우창하·김정림·김순중 의원이 지난 2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서울평화문화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김순중 의원도 NGO 한국노년유권자연맹총재상을 받았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관해 각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증진하고 평화 실현을 위해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방의회 8선 시의원이자 후반기 부의장인 손광영 의원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소통과 화합의 정치를 실천하는 등 지역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크게 기여를 한 점을 공적으로 인정받았다.

우창하 의원은 제9대 의회 상반기 예산결산위원장 및 의원연구단체인 문화복지정책연구회 회장을 맡아 직접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주민밀착형 복지행정 실현에 앞장섰다.

김정림 의원은 9대 의회에 첫 입성해 문화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며 넓은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과 안동시 현안 해결 및 정책 발전에 기여했다.

김순중 의원은 예결위 부위원장을 맡아 시정질문과 5분 발언을 통해 지역 현안 문제의 해결 방향을 제시하고,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피현진기자 ph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