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록의 전설’ 김경호 열정의 무대 만난다

윤희정기자
등록일 2024-12-16 19:45 게재일 2024-12-17 14면
스크랩버튼
 17일 달서아트센터 청룡홀 공연 <br/>‘아모르 소사이어티’ 기부로 진행 

달서아트센터(DSAC)는 DSAC 문화나눔 프로젝트로 아모르 소사이어티 후원의 밤 ‘2024 아모르 콘서트 : 김경호’를 17일 오후 7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한다.

‘아모르 콘서트’는 2021년 4월, 문화예술에 대한 올바른 기부문화 선도를 위해 창립된 달서문화재단 후원회 ‘아모르 소사이어티’의 기부금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이날 무대는 대한민국의 전설적인 록 보컬리스트 김경호가 함께한다. 김경호는 힘 있는 미성과 날카로운 고음, 압도적인 성량으로 90년대 당시 대중적이지 않았던 록 장르의 한계 속에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와 더불어 88만장의 앨범 판매를 기록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록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한 가수로 현재까지도 화려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그의 변하지 않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은 록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달서아트센터 이성욱 관장은 “2024년을 마무리하는 12월, 바쁜 일상으로 문화예술을 즐기기 어려웠던 시민들에게 특별한 콘서트를 선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본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메세나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에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석 초대.(1인 2매 / 사전접수 www.ticketlink.co.kr)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