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영주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김세동기자
등록일 2024-09-05 00:33 게재일 2024-09-06
스크랩버튼

영주시 선비세상이 7일부터 올해 말까지 매주 토요일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사진>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은 영주의 특산물을 활용해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누구나 쉽고 참여할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선비세상 쿠킹스튜디오에서 운영되며 7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추석 연휴 기간인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전 11시, 오후 2시 등 1일 2회 진행되며 매회 색다른 메뉴를 선보인다.

첫 번째 쿠킹클래스인 7일에는 복숭아 타르트, 미니 단호박 치즈구이가 진행된다.

매주 열리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크루통을 곁들인 단호박 스프, 크림치즈 스콘 등의 메뉴와 오렌지 마들렌, 사과파이, 초코 마들렌 등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추석 연휴에는 육전 샐러드, 오란다, 7색 꼬치전 등 명절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메뉴들을 선보인다.

참가 신청은 선비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클래스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재)영주문화관광재단 한민규 사업국장은 “새롭게 오픈되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통해 영주의 가을 농산물을 직접 요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영주의 맛과 멋을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세동기자 kimsdy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