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영천시의회 김선태 의장 사명감 갖고 의정활동 펼칠 것

조규남기자
등록일 2024-07-17 13:11 게재일 2024-07-18
스크랩버튼
김선태 의장. 
김선태 의장.

“10만 영천시민이 믿고 맡기는 든든한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영천시의회 김선태 의장은 제9대 후반기 의장으로서 앞으로 2년간의 의정활동 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김 의장은 “재선 의원으로서 4년 및 제9대 전반기 2년 총 6년간의 다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며 지역사회의 현안사항 및 개선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을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영천시의회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사안인 인구 증가 대책과 축사 악취방지 대책은 소관 특별위원회와 의원연구단체의 활동을 전문성있게 추진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다.

김 의장은 “지방의회 본연의 기능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라는 점을 강조하면서도 "시민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중대한 과제에 대해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행복이라는 공통된 목표 아래 소통과 협력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 그는 “임기가 종료되는 날까지 시민들과 동행하며 더 나은 영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 모두가 자랑스러워 할 영천, 우리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영천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조규남기자 nam8319@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