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구미차병원, 개원 24주년 기념식 개최

김락현기자
등록일 2024-05-10 11:08 게재일 2024-05-13
스크랩버튼
차의과학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 개원 24주년 기념식에서 주요 보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구미차병원 제공
차의과학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 개원 24주년 기념식에서 주요 보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구미차병원 제공

차의과학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은 지난 9일 개원 24주년 기념식을 본원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재화 병원장과 주요 보직자를 포함한 교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 진단검사의학과 정보찬 교수, 산부인과 이건호 교수 외 13명의 교직원이 우수 교직원 표창을 받았으며, 근접오류 표창, 손위생 표창, 친절직원 시상 등의 포상이 이뤄졌다.

이후 24주년 기념행사로 ‘환우들과 함께하는 봄맞이 희망콘서트‘가 본원 중앙 정원에서 진행됐으며, 음료 및 간식 증정과 버스킹 공연이 펼쳐졌다.

김재화 병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병원으로 비전과 목표를 세우고 하나씩 만들어 가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에도 지금처럼 소통과 협력하는 경영 체계를 통해 안정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차병원은 대학교 부속 병원으로써 연구와 교육에도 힘쓰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북에서 유일한 장애친화 산부인과, 신생아 집중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