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 시니어 건강 당구대회, 구미코에서 열려

김락현 기자
등록일 2024-05-05 16:25 게재일 2024-05-05
스크랩버튼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 시니어 건강 당구대회 개막식에서 내빈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구미코 제공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 시니어 건강 당구대회 개막식에서 내빈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구미코 제공

전국 규모의 건강 당구대회가 3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구미코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다.

시니어 건강 당구협회, 경북 시니어 건강체육회가 주최하고 시니어 건강 당구협회, 구미시 시니어 건강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개막 당일인 3일에는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 시니어 건강 당구대회’로, 4일부터 6일까지는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 동호인 당구대회’로 열린다.

전국 시니어 건강 당구대회장에는 경상북도 시니어 건강체육회 권영창 회장과 황완섭 사무처장, 구미시 시니어 건강체육회 김석호 회장과 최병식, 김태학, 박대락 부회장, 김수구 당구연맹 회장, 포항시 시니어 건강체육회 김길환 회장,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 이재호 회장 등 전국의 많은 당구연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석호 회장은 “구미에서 크고 성대한 당구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보태준 권영창 경북도 시니어 건강체육회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참가자들은 그동안 배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도열 시니어건강 당구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구미시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대회를 위해 프로 당구선수들이 사용하는 MIK 5.0 당구 테이블을 준비했다”며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기량을 겨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당구대회에는 3천여 명의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