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구미시, ‘팬텀 인 클래식–라포엠’개최

김락현기자
등록일 2024-04-17 11:08 게재일 2024-04-17
스크랩버튼
 ‘팬텀 인 클래식-라포엠’포스터.
‘팬텀 인 클래식-라포엠’포스터.

구미시가 오는 5월 1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기념 음악회 ‘팬텀 인 클래식 – 라포엠’을 개최한다.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구미시민운동장 등 구미시에서 개최되는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기획된 이번 음악회는 10일 열리는 개회식에 이어 진행되는 공연으로 준비됐다.

JTBC 팬텀싱어 3 우승팀 라포엠과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방성호)가 함께할 이번 공연은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에 라포엠의 고품격 보이스가 더해져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색소폰 연주자 김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풍성한 공연을 보여준다.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박기훈, 카운터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으로 이뤄진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으로, ‘성악 어벤져스’로 불린다.

예술감독 방성호가 이끄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03년 창단, 정통 클래식의 재해석을 통한 대중화를 지향하고 있다.

소프라노 조수미 국내 및 아시아투어 공연을 전담하는 등 국내외 최고 클래식 연주자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 가수, 국악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맞아 구미시를 찾는 경북 도내 체육회와 선수단을 비롯한 문화관광객을 위해 ‘경북도민체육대회 기념 할인’, ‘경북도 시·군 체육회 임직원 및 선수단 할인(30%)’을 특별히 마련했으니, 많은 분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또는 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오후 2시 티켓을 오픈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연기획팀(054-480-456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구미시민과 기업체 직원은 티켓 정가의 30%, 구미시 다자녀 가정과 병역명문가는 40%, 전입 1년 이내 구미시민은 50% 할인받을 수 있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